▣ 기업 소개
1. 기업명 :  Roblox Corporation(대표자 : David Baszucki, 2004.4.9 설립)
2. 분야 : Electronic Gaming & Multimedia
3. 사업현황
    △ Roblox 플랫폼 : Roblox Studio를 포함한 사용자 제작 게임 및 가상 세계 서비스 
    △ Roblox Ads : 브랜드 광고 및 몰입형 마케팅 서비스
4. 문의처 : 성주현 매니저 / juhyunsung@roblox.com
▣ 과제 소개
	
		
			| 과제명 | 
			 ‘로블록스’에서 활용 가능한 월드 개발(한국문화와 역사 - 과거부터 현재까지)(Korean Culture and History - From Past to Present) | 
		
		
			| 과제설명 | 
			
			   
			 □ 과제 수행을 위한 관련 SW 소개 
			       o Roblox(링크1) 
			  
			□ 개발과제 예시 
			       o 전통 풍습부터 현대 라이프스타일에 이르기까지 한국 문화와 역사가 여러 세대에 걸쳐 어떻게 발전해왔는지 보여주는             Roblox Experience(콘텐츠)를 개발하세요(Develop a Roblox experience that showcases how Korea has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evolved across generations - from traditional customs to modern lifestyles-celebrating both the old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and the new). 
			  
			□ 심사기준 
			       o 가장 매력적인 경험 - 플레이어의 관점에서 바라본 매력적인 게임플레이와 콘텐츠(Most Engaging Experience -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Engaging gameplay and content from a player’s perspective). 
			       o 가장 창의적인 주제 해석 - 주제에 대한 독특하고 혁신적인 접근 방식으로 놀라움을 선사하는 콘텐츠(Most Creative               Interpretation of the Theme - Surprise us with a unique and innovative approach to the theme). 
			       o 최고의 기술 품질 - 아트, 기능 등 경험의 전반적인 기술 품질(Best Technical Quality - Overall technical quality of                the experience, such as art, functionality, etc.). 
			  
			□ 활용 장비 : PC, 모바일 
			  
			개발자는 자신이 소유하거나 사용 권한이 있는 개발된 리소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(Developers should be allowed to use pre-developed resources as long as they own the rights or have permission to use) 
			
				- 
				
모든 참가자는 로블록스의 이용약관 및 커뮤니티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(All participants must adhere to the Terms of Use and Community Standards) 
				향후 참가자 준수 사항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(Additional requirements may be added in the future for participants) 
				 
				- 
				
  
				 
			 
			 | 
		
		
			| 관련사진 | 
			    | 
		
	
 
0개 댓글